엑셀 2010 창 분리해서 여는 방법

안녕하세요. 직장과 집에서 사용하는 Excel 2010의 버그 중 하나는 때때로 두 개의 창을 열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연결 해제는 2013 버전인 Office 365에서 가능하지만 2010은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사용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컴퓨터 하단의 돋보기를 클릭하거나 실행을 클릭하고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찾습니다.

또는 “Windows 키 + R”을 눌러 실행 창을 엽니다.

여기에 “regedit”를 입력하십시오. 이제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사용하여 두 개의 창으로 분할되는 창 분할을 설정하고 변경해 보겠습니다.

★실수로 삭제하거나 다른 내용을 변경할 경우 컴퓨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고 HKEY_CLASSES_ROOT 폴더로 이동합니다.

  • HKEY_CLASSES_ROOT 파일의 왼쪽을 클릭하면 하위 폴더가 나타납니다.

  • Excle.sheet.12 및 Excle.sheet.8(동일한 프로세스 동일한 방식) 두 폴더를 모두 찾습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면 Excle.sheet.12 및 Excle.sheet.8 폴더가 표시됩니다.

    이 하위 메뉴를 확인하십시오 쉘 -> 열기 길에서 “ddeexc”(폴더에 마우스 포인터를 대고 우클릭 -> 삭제)
  • 그런 다음 명령 폴더를 클릭하면 파일이 오른쪽에 나타납니다.

    명령 하위 파일을 삭제합니다.

    폴더가 아니라 파일을 삭제해야 합니다.

    것이 가능하다.

  • 다음으로 (기본값)으로 설정된 파일이 있습니다.

    파일 위에 커서를 놓고 오른쪽 클릭 -> 수정
  • 문자열 편집을 위한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값 데이터의 끝에서 /dee를 삭제합니다.

    /en “% 1“하고 확인

Excle.sheet 12 및 Excle.sheet.8은 Excel 2010에서 창 분리를 활성화하기 위해 동일한 방식으로 수정해야 합니다.


문자열 편집을 마치고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닫은 다음 Excel 2010 창의 연결을 끊습니다.

이제 정상인지 확인해야합니다.

이것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