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병원 마케팅 대행사 선택의 핵심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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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마케팅 대행사 만족 선택의 핵심 포인트 병원 마케팅 대행사 만족 선택의 핵심 포인트 병원 마케팅 대행사 만족 선택의 핵심 포인트 병원 홍보의 어려움은 장기 병원 원장들이 겪는 공통적인 문제입니다.
지속적인 노력과 시간이 지나면 상황이 나아질 것이라는 낙관적인 희망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환자 부족으로 문을 닫는 병원이 늘고 있다.
또한, 매출 증대를 위해 병원 마케팅 대행사와 파트너십을 맺은 오랜 CEO들은 광고에 수년을 허비했지만 예상한 결과는 거의 또는 전혀 없었습니다.
이는 귀하의 마케팅이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병원장을 역임한 원장은 좋은 대리점 선택만으로 3개월 만에 5000만~1억 원의 매출 성장을 확인했다.
(저희도 그렇지 않나요? ^^) 어떤 병원 마케팅 대행업체를 선택해야 할지, 어디서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 궁금하시다면 이 글을 잘 읽어보세요. 원장님의 다년간의 임상경험과 치료철학, 의료전문가로서의 폭넓은 의학지식은 저희보다 훨씬 뛰어났습니다.
마케팅을 배우고 정기적으로 포스팅을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마케팅 문제는 정말 심각했습니다.
아무리 좋은 원장이라도 ‘노출’ 없이 환자를 유치하기는 어려웠다.
이를 위해서는 병원에 대한 의학적 지식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지식, 기술, 경험, 기회의 기획 및 실행,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 요소, 그리고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감독이 자연스럽게 지인들을 감독에게 소개하기 때문이다.
검색결과가 가득하기 때문이죠. 요청 키워드 목록에 높지 않은 병원이 없습니다.
모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현실을 고려하면 병원 마케팅 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것도 도움이 되는 방법이 됐다.
CEO가 병원과 협력할 병원 마케팅 대행사를 선택할 때 아래 기준을 고려하십시오. 첫째, 노출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합니까? 둘째, 시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가? 셋째, 환자는 정말 변할 수 있는가? 각 기준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몇 년 전만 해도 병원 마케팅 대행업체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생각하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이는 당시에도 말했듯이 ‘노출’과 깊은 관련이 있다.
아무리 좋은 글이라도 블로그나 다른 플랫폼을 통해 환자들에게 공유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단순히 양질의 기사를 작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환자가 실제로 검색하는 키워드에 대한 기사가 검색결과 상단에 나타나야 합니다.
사진만으로는 설명할 수 없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제외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자신의 계정을 관리하고, 정기적으로 게시물을 올리고, 마케팅을 심도 있게 배우고 싶다면 대행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쁜 연습 끝에 마케팅에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하는 것이 정말 어려웠습니다.
사실 우리는 3개월 임기를 제안했습니다.
우리가 올린 광고를 바탕으로 평가하고 개선해 나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전에는 어떤 마케팅 전략을 추가할지, 어떤 키워드가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지, 매출이 얼마나 증가했는지, 동일한 비용으로 어떤 플랫폼이 더 도움이 될지 등을 “계산”할 수 있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매출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더 빠른 것이 항상 답은 아닙니다.
그러나 최소한 대행사가 있는 경우 출판 거래와 실제 리드 생성 속도는 시간 효율적이어야 합니다.
셋째, 결과를 보려면 마케팅이 실제로 환자를 얼마나 잘 전환시키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1부에서 설명했듯이 사람들이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사업장을 두는 것도 중요하지만, 병원을 선택하는 단골 고객의 마음을 바꾸고 방문객으로 전환시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브랜딩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홍보 기사가 1위를 차지하더라도 환자들은 여전히 ”인바운드 유입 경로”를 통해 귀하를 필터링할 것입니다.
여기서 치료를 받는 게 나을 것 같았어요. 책임감 없이 여러 회사에서 일하기보다는 기술에 대한 욕심을 부리고 싶지 않았습니다.
물론 돈만 생각한다면 노후화된 병원을 유치해서 파는 것이 수익성이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게 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기술이 발전하고 결과가 명확해지면 우리를 대표하는 병원이 자연스럽게 늘어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우리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콘텐츠를 계획하고 구현하고 전달해야 했습니다.
위 기사는 완전한 것이 아니며 우리는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하는 작업이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결과 환자 수와 월 소득에 큰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 위치마케팅 요청이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기업 수보다 기술, 돈보다 결과라는 두 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병원 마케팅 대행사 마케팅 서포터를 만들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똑똑한 마케팅 회사는 이 세 가지를 충족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1. 노출, 2. 시간 효율성, 3. 전환. 좋은 마케팅 회사는 콘텐츠로 식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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